현역가왕 갈라쇼 2회 재방송 다시보기

MBN에서 방영하는 화요일 예능 프로그램 현역가왕 갈라쇼 2회 다시보기 재방송 2024.03.05 (화) 2화 트로트 국가대표 TOP7 전유진, 마이진, 김다현, 린, 박혜신, 마리아, 별사랑은 5일(화) 오후 10시 ‘현역가왕’ 출신 강혜연, 김양, 두리, 요요미, 조정민, 김산하와 함께 종영 기념 ‘현역가왕 갈라쇼-현역의 노래' 편성표 재방송 시간 회차정보 출연진 에피소드 알아보겠습니다.

 

 

 

 

현역가왕 갈라쇼 2회 ☞ 다시보기 

회차정보 에피소드

2회
트로트 국가대표 TOP7 전유진, 마이진, 김다현, 린, 박혜신, 마리아, 별사랑은 5일(화) 오후 10시 ‘현역가왕’ 출신 강혜연, 김양, 두리, 요요미, 조정민, 김산하와 함께 종영 기념 ‘현역가왕 갈라쇼-현역의 노래’ 2회를 선보인다.
 

 

이와 관련 ‘현역가왕’ TOP7이 “나에게 ‘현역가왕’이란?” 질문에 무대 위에서 밝히지 못한 ‘진짜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특히 압도적인 무대를 펼치며 ‘1대 현역가왕’ 영예를 안은 전유진은 “그동안 경연에서 제 기량을 발휘해 본 적이 단 한 번도 없었다”며 “이번에도 사실 안될 줄 알았다”는 솔직한 고백으로 모두를 놀라게 한다. 

 
또 ‘현역가왕’ 2위를 차지하며 부동의 팬덤을 장착한 마이진은 “데뷔 11년 차인데 처음으로 이렇게 많은 분께 사랑과 응원을 받아 행복했다”며 벅찬 감정을 드러낸다. 3위에 오른 김다현은 “솔직히 지금까지 경연 중 ‘현역가왕’이 감정적으로 가장 힘들었다”며 서바이벌 내내 유독 많은 눈물을 흘린 이유를 전한다.
 
‘현역가왕’을 통해 ‘트로트 진심녀’로 재평가받은 린은 “무대 하나, 노래 한 곡이 너무나 소중하고 절실한 친구들을 만나 무대가 더욱 특별하고 감사한 곳이구나 생각하게 됐다”는 말로 ‘현역가왕’에 대한 각별한 진정성을 내비친다. 
 
특히 린은 “내 직업이 더욱 자랑스럽게 느껴진다. ‘현역가왕’을 만나 정말 행운이었다”며 눈물을 펑펑 쏟아 뭉클한 여운을 남긴다.
 
현역 16년 차 관록의 박혜신은 “박혜신이라는 가수가 알을 깨고 세상의 빛을 본 느낌이다. 처음에는 너무 눈이 부셔 어색하고 두렵게도 했다”라며 울컥한다. 마리아는 “가수를 하고 싶어서 한국에 왔는데 잘 안돼서 그냥 포기해야 하나 싶었다”며 마음고생을 전하고, 별사랑은 “즐거움이었고 감사함이었다. 저에게 가장 큰 행복을 준 것이 음악인데 ‘현역가왕’ 덕에 더욱 행복하게 음악을 하고 있다”며 애틋한 감정을 내비친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서는 ‘현역가왕’ 멤버들이 차트 역주행을 노리는 필살기 무대부터 다시 듣고 싶은 명곡과 따끈따끈한 신곡을 함께 선보인다. 특히 ‘옥구슬 아씨들’부터 ‘핫칠리’까지 ‘현역가왕’ 팀 미션 당시 성사된 역대급 조합의 팀들이 재등장해 경연의 감동을 다시 한번 전한다.
 
 
 
1회
MC 손태진과 신유의 진행으로 ‘현역가왕’ TOP7 전유진-마이진-김다현-린-박혜신-마리아-별사랑까지 '현역가왕' TOP 7은 물론 아쉽게 탈락한 강혜연, 김양, 두리, 요요미, 조정민, 김산하가 모두 모인다.
 

 

‘현역가왕’ 영예의 1위와 2위를 차지한 전유진과 마이진은 의외의 댄스 강자라는 공통점으로 뭉쳐, 궁극의 댄스 한풀이를 벌인다. 먼저 전유진은 다소곳하고 청순한 이미지와 무대 위 감성 천재로 불렸던 모습과는 반대로, 학창 시절 댄스 동아리에서 활동했다는 반전 이력을 밝혀 화제를 모았던 상황. 

 
정통 트로트 강자 마이진 역시 ‘현역가왕’ 경연 당시 누구도 예상 못 한 고난도 댄스 실력을 연이어 선보이며 원조 K-POP 스타 대성으로부터 “춤을 진짜 잘 추는 분”이라는 극찬을 얻었던 바 있다.
 
더욱이 전유진과 마이진은 ‘현역가왕 갈라쇼-현역의 노래’에서 마련된 ‘스페셜 무대’를 통해 ‘투진스’라는 팀명으로 첫 호흡을 맞춰 관심을 모은다. 
 
MC 손태진의 “나의 진, 너의 진, 두 진 자매가 뭉쳤다!”는 소개와 함께 무대에 오른 전유진과 마이진은 각각 청재킷과 청치마, 청 멜빵 바지에 스카프를 매치한 고난도 청청룩을 선보여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현역가왕’ 우승과 준우승을 차지한 두 사람이 등장하자, 그 어느 때보다 높은 함성과 이름이 울려 퍼져 인기를 실감케한다.
 
전유진과 마이진은 유미리의 ‘젊음의 노트’를 선곡, 레트로 의상과 혼연일체 된 복고 댄스를 선보인 것은 물론 오차 없는 호흡의 노래를 열창, 객석의 집중도를 최상으로 끌어올린다. 
 

현역가왕 갈라쇼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정보 방송 시간  

 
MBN 화요일 예능 현역가왕 갈라쇼는 2024년 2월 27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방영 중 입니다.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에 본 방송 합니다.
 

현역가왕 갈라쇼는 

네이버 시리즈ON

티빙

현역가왕 갈라쇼 공식 홈페이지

서비스를 통해서 다시보기 재방송 가능합니다. 

 

 

현역가왕 갈라쇼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보기 >최신 편성정보 방송시간 입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