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내주는 해결사 11회 다시보기 재방송

jtbc에서 방영하는 수요일 목요일 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 11회 다시보기 재방송 2024.03.06 (목) 11화 경찰이 어떤 분을 모시러 왔을까요? 편성표 재방송 시간 회차정보 출연진 줄거리 알아보겠습니다.

 

 

 

끝내주는 해결사 11회 ☞ 다시보기 

회차정보 에피소드

 
11회 2024.03.06. (수)
경찰이 어떤 분을 모시러 왔을까요?
 
사라는 엄마 죽음의 비밀을 밝혀 내기 위해 율성과 차회장을 속이며 압박하고, 두 사람 사이에 의심의 불씨를 심어 놓기 시작한다. 
 
서로를 믿지 못하고 의심하는 율성과 차회장. 마침내 나유미 사건의 전말이 드러나고, 사라는 율성을 체포하기 위해 경찰과 함께 차율 가로 들이닥친다.
 
 
10회 2024.02.29. (목)
이 재결합의 끝은 뭐야?
기준의 반대에도 결국 율성과 다시 합치게 된 사라. 차율가에 다시 한번 입성한다. 
 
사라와의 재결합을 반대하던 차회장의 분노는 극에 달하고 율성과 갈등의 골은 점차 깊어진다. 
 
사라의 엄마를 데리고 사라진 인물이 나유미 사건의 택시 기사와 동인인물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기준과 사라는 그를 추적하기 시작한다.
 
 
9회 2024.02.28. (수)
엄마가 뭔가 봤다잖아!
사라에게 다시 합치자는 말도 안 되는 제안을 한 율성은 적극적으로 행동에 옮기기 시작하고, 이 사실을 알게 된 기준은 혼란스럽기만 하다. 
 
한편 엄마가 나유미 사건의 목격자였다는 사실을 알게 된 사라는 충격에 빠지지만 사건의 진실을 밝혀 내기 위해 한발 한발 다가선다. 
 
마침내 나유미 사건의 결정적인 증거를 가지고 있는 알바생 배소희를 찾은 사라. 그러나 율성 역시 배소희에게 접근하기 시작한다.
 
 

 

끝내주는 해결사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정보 방송시간

 

jtbc 수목 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는 2024년 1월 31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방영 중 입니다. 매주 수요일 목요일 오후 8시 50분에 본 방송 합니다.

 

끝내주는 해결사는

네이버시리즈온

티빙

끝내주는 해결사 공식 홈페이지

서비스를 통해 다시보기 재방송 가능합니다. 

 

끝내주는 해결사 재방송 다시보기 >최신 편성정보 방송시간 입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