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더 리슨 우리가 사랑한 목소리 2회 다시보기 재방송

by 재생재사 2022. 11. 12.

SBS에서 방영하는 토요일 예능 더 리슨 우리가 사랑한 목소리 2회 다시보기 재방송 2022.11.11 (토) 2화 본격적으로 광주로 음악여행을 떠난 멤버들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편성표 시간 회차정보 출연진 에피소드 알아보겠습니다.

 

 

 

 

 

더 리슨 우리가 사랑한 목소리 2회  다시보기

본격적으로 광주로 음악여행을 떠난 멤버들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광주 버스킹의 첫 번째 장소는 이국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우일선 선교사 사택으로, 피크닉 명소이자 많은 이들이 찾는 광주 포토 스팟으로 유명하다.

 

버스킹 장소에 도착한 멤버들은 생각보다 가까운 관객과의 거리에 긴장한 내색을 보였지만, 이내 자신만의 감성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열창해 광주 시민들의 환영에 보답했다.

 

특히 이날 그룹 2F(신용재, 김원주)의 신곡 '너만, 너만'의 무대가 최초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올해 8월 결혼해 핫한 신혼생활을 보내고 있다는 신용재는 "요즘 이별 노래보다는 사랑 노래에 끌리는 시기인 것 같다"며 곡을 소개한 뒤 "아내를 생각하며 불렀다"며 애정을 드러내 달달한 분위기를 더욱 업 시켰다.

 

마침 결혼기념일 19주년을 맞아 리마인드 웨딩 촬영을 온 가족 관객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더 리슨' 촬영 때문에 결혼 후 처음으로 오랫동안 집을 비우게 됐다는 허각이 "아버님 행복하시죠? 저는 합법적 외박을 해서 무척 행복해요"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유발한다.

 

또 이날의 버스킹에서는 그간 보여준 '트롯돌'로서의 모습과는 전혀 다른 미디엄 템포곡으로 장르 변신을 시도한 김희재의 신곡 '너에게 하지 못한 말'의 무대도 최초 공개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불러모은다.

 

다음날 멤버들은 광주에서의 두 번째 버스킹 준비에 앞서 투어를 시작했다. 김희재와 손동운은 전통 시장을 방문했고, 김희재를 알아본 상인들과 손님들이 몰려들어 시장을 마비시켰다. 트롯돌의 클래스를 본 손동운은 급기야 "난 여기서 그냥 희재 친형"이라고 얘기하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더 리슨 우리가 사랑한 목소리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정보 방송시간

SBS 토요일 예능 더 리슨 우리가 사랑한 목소리는 2022년 11월 5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방영 중 입니다. 매주 토요일 밤 12시 25분에 본 방송 합니다

 

더 리슨 우리가 사랑한 목소리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SBS 홈페이지 또는 SBS 온에어 에서 가능합니다. 
2. wavve 웨이브, KT Seezn 시즌 등 OTT 서비스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더 리슨 우리가 사랑한 목소리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보기는 SBS 채널에서 보실 수가 있습니다.

 

댓글0